지오지아청바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카니발 조회 0회 작성일 2021-07-22 12:33:25 댓글 0

본문

남자 셔츠 알고 입자!! 나에게 맞는 셔츠 찾는방법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핔 사이트는 제가 만든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를 연결해주는 커머스이자 제가 착용한 제품을 쉽게 볼수 있게 정리한 사이트입니다.

핔에 입점한 브랜드 제품을 구입을 하게되면 소정의 수수료가 커머스와 인플루언서에게 분배 되는 구조입니다!! 입점하지 않은 브랜드는 사이트로 바로 연결해드립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착용제품 정리링크
https://pickk.one/post/753
───────────────────────────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일상,데일리, 소통)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겨울 코디 완전정복!! 갓성비 '지오다노' 매장을 탈탈 털었습니다

#지오다노 #지오다노매장털기 #겨울코디가이드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지오다노 제작지원으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지오다노 링크
지오다노 홈페이지 : https://m.giordano.co.kr/shop/big_section.php?cno1=1306
아우터 제품 정리링크 : https://pickk.one/reviews/380

* 지오다노 이벤트
01 겨울 아우터 15% OFF (기간 한정)
02 지오다노 온라인몰 이벤트
최대 25% 3종 쿠폰팩 증정
신규회원 3만원 쿠폰팩 증정

0:00 인트로
0:13 오프닝
1:09 싱글코트
3:54 다운트렌치
6:41 푸파 숏 다운
9:14 발마칸, 더블코트
11:08 필드파카
12:12 지오다노 직원들이 말하는!
13:19 영상을 마치며..

누구나 예쁘게 입을, 완벽한 슬랙스 기장 수선 꿀팁 공개합니다!! (복숭아뼈 X) / Part. 3

인터넷에 흔히 떠도는 복숭아 뼈가 아닌 새로운 기준을 적용한 기장 수선 방법입니다.

바지 별로 어울리는 신발이 정해진다면 그만큼 코디하기도 수월해서 더더욱 제가 좋아하는 방법이에요 :)

파트 1부터 3까지 따라하면서 더 예쁘고 멋있게 그리고 재밌게 옷질하시길 바라요!




[신체 스펙]

173cm
64kg

스펙에 비해 어깨가 넓으며 팔, 다리가 긴 편
다리가 얇음
발볼이 매우 좁고 발등도 매우 낮음


상의 - 100을 정사이즈로 입는 약 103 정도 상체
하의 - 28
신발 - 260



[옷 정보]
셔츠 - 에잇세컨즈 (XL, 18년 구입)
하의 - 지오지아 (28) 품절됐어요...ㅠㅠ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whu.s
Email - whustyle@naver.com

... 

#지오지아청바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042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taean21.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